스킨푸드는 내 최애 브랜드 중에 하나다.
가격의 메리트도 있지만 내가 스킨푸드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자극이 없는 순한 화장품이어서다.
내 피부타입은 아주 극 지복합성에 호르몬 변화에 따라 피부 자극이 두드러지는 피부여서, 어렸을때는 무지성으로 트러블을 없애버리겠다는 일념하에 단기간 자극을 주는 강한 화장품을 많이 썼었는데, 지금 돌아보면 거의 학대 수준으로 피부관리를 했던거 같다. 그래서 트러블도 더 심해지는 악순환 이었던거 같다.
그 당시 스킨푸드 제품 중에서도 블랙슈가 스크럽, 쌀 라이스 워시오프팩 등도 애용하던 제품 중 하나였는데 사용 했던 제품들 중에서도 스킨푸드 제품이 가장 순했던 것 같다.
그래서 현재까지도 가끔씩 구매하는 브랜드인데, 이번에는 도토리 기프트 박스 기획세트가 있어서 구매해봤다.
![]() |
![]() |
도토리 (에이콘) 라인은 모공을 쫀쫀하게 가꾸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모공탄력라인이다.
앞서 얘기했듯 지복합성에 호르몬 영향을 많이 받는 내 피부는 최근 가장 신경쓰이는 것이 모공 개선이다.
도토리 기프트 박스는 패드 60매 본품 + 30매 리필 + 마스크 5매 + 패드휴대용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사실 구매한지 꽤 되어서 본품 패드 사용 끝나고 리필까지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패드는 도톰해서 한장으로 반 갈라서 사용해도 될만큼 탄탄하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토너도 충분해서 스킨케어 단계에서 살짝 얹어두고 팩처럼 사용하기도 좋았다.
도토리 마스크는 기대를 안했는데 좀 물건이었다.
우선 시트가 약간 겔느낌이 나는 시트여서 마스크를 얹으면 피부랑 완전히 밀착되는 느낌이 좋았다.
지복합성이 내 피부에 끈적이는 사용감은 딱 질색인데 에센스는 많고 마무리는 아주 산뜻했다.
모공보다 탄력이 신경쓰이는 날에 사용하면 더 좋은 제품이었다.
사용감이 좋았던 모공탄력라인의 도토리 기프트 박스는 다음에도 구매할 마음 100%이다.
남아있는 패드까지 사용 완료하면 재구매 가야지!
스킨푸드 공홈 : 기획세트 - 도토리 기프트 박스
[[기획세트] 도토리 기프트 박스]
모든 원료성분 패드 :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프로판다이올, 글리세린, 에탄올,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코노락톤, 소듐시트레이트, 1,2-헥산다이올, 트로메타민,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도토리
www.theskinfoo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