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킨푸드 도토리 패드ㅣ도토리 기프트 박스ㅣ내돈내산ㅣ공홈 구매 후기

 

스킨푸드는 내 최애 브랜드 중에 하나다. 

가격의 메리트도 있지만 내가 스킨푸드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자극이 없는 순한 화장품이어서다.

내 피부타입은 아주 극 지복합성에 호르몬 변화에 따라 피부 자극이 두드러지는 피부여서, 어렸을때는 무지성으로 트러블을 없애버리겠다는 일념하에 단기간 자극을 주는 강한 화장품을 많이 썼었는데, 지금 돌아보면 거의 학대 수준으로 피부관리를 했던거 같다. 그래서 트러블도 더 심해지는 악순환 이었던거 같다. 

그 당시 스킨푸드 제품 중에서도 블랙슈가 스크럽, 쌀 라이스 워시오프팩 등도 애용하던 제품 중 하나였는데 사용 했던 제품들 중에서도 스킨푸드 제품이 가장 순했던 것 같다.

 

그래서 현재까지도 가끔씩 구매하는 브랜드인데, 이번에는 도토리 기프트 박스 기획세트가 있어서 구매해봤다. 

 

도토리 (에이콘) 라인은 모공을 쫀쫀하게 가꾸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모공탄력라인이다.

앞서 얘기했듯 지복합성에 호르몬 영향을 많이 받는 내 피부는 최근 가장 신경쓰이는 것이 모공 개선이다. 

 

 

도토리 기프트 박스는 패드 60매 본품 + 30매 리필 + 마스크 5매 + 패드휴대용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사실 구매한지 꽤 되어서 본품 패드 사용 끝나고 리필까지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패드는 도톰해서 한장으로 반 갈라서 사용해도 될만큼 탄탄하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토너도 충분해서 스킨케어 단계에서 살짝 얹어두고 팩처럼 사용하기도 좋았다. 

 

도토리 마스크는 기대를 안했는데 좀 물건이었다. 

우선 시트가 약간 겔느낌이 나는 시트여서 마스크를 얹으면 피부랑 완전히 밀착되는 느낌이 좋았다. 

지복합성이 내 피부에 끈적이는 사용감은 딱 질색인데 에센스는 많고 마무리는 아주 산뜻했다. 

모공보다 탄력이 신경쓰이는 날에 사용하면 더 좋은 제품이었다. 

 

사용감이 좋았던 모공탄력라인의 도토리 기프트 박스는 다음에도 구매할 마음 100%이다. 

남아있는 패드까지 사용 완료하면 재구매 가야지! 

 

스킨푸드 공홈 : 기획세트 - 도토리 기프트 박스

https://www.theskinfood.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0322015&search=%B5%B5%C5%E4%B8%AE&sort=order&xcode=005&mcode=047&scode=&GfDT=bGt3WA%3D%3D

 

[[기획세트] 도토리 기프트 박스]

모든 원료성분 패드 :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프로판다이올, 글리세린, 에탄올,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코노락톤, 소듐시트레이트, 1,2-헥산다이올, 트로메타민,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도토리

www.theskinfood.com